TTA 한국 정보통신기술협회

통합검색
  • 국내학술논문 KISS
  • IT종합정보데이터베이스
  • 해외표준정보
  • 학술데이터베이스
  • 글로벌트렌드DB
  • ATLAS동향정보
Home ㆍ자료마당ㆍTTA 간행물ㆍ ICT Standard Weekly

ICT Standard Weekly

TTA 신규용어 소개

위클리자료 상세보기
마케팅 믹스

마케팅 믹스
Marketing Mix [관리운용]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 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너지 효과 등을 고려하여 통합 차원에서 핵심 요소들을 관리하며 배분하는 방법. 흔히 4P라고 부르는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등의 통제 가능 요소들을 통합 관리하고 적절하게 배분해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마케팅 믹스의 핵심이다.

이전 신경 모방 칩
다음 모바일 위치기반 서비스

TTA 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