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안내
직원채용 서류전형 결과발표 일정 변경 안내 | ||||||||||||||||
저희 협회 직원채용에 관심가져 주신 응시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초 4월 16일(월) 서류전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예상과 달리 많은 분들이 응시원서를 제출해주신 관계로 서류전형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 당초 : 서류전형 발표(2007. 4. 16(월)) ○ 변경 : 서류전형 발표(2007. 4. 19(목) 17:00 이후 개별 통보) ※ 서류전형기간이 예상보다 길어짐에 따라 전체 채용일정 또한 아래와 같이 변경 추진될 예정입니다.
지원자 여러분들께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
||||||||||||||||
파일 | ||||||||||||||||
---|---|---|---|---|---|---|---|---|---|---|---|---|---|---|---|---|
종료일 | ||||||||||||||||
공고일 |